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에서 풍부한 발색의 벨벳 텍스처가 밀착감 있게 발려 한층 더 고급스럽고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리퀴드 립’ 3종을 출시한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리퀴드 립’은 엘라스토머와 오일 포뮬러가 쫀득하고 밀착감 있게 발려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하고, 벨벳 파우더가 유분을 흡수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리퀴드 립이다.

또한, 수분 증발을 잡아주는 보습 오일이 함유돼 있어 촉촉하게 건조감을 완화하고,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페오니아의 유효성분 파에오놀이 함유된 포뮬라가 지친 입술을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판상 밀착 파우더가 제형을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시키고 피막 분체가 부드러운 막을 형성해 끈적임 없이 첫 발색을 오래도록 선명하게 유지 시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좋다.

동양인 피부에 화사하게 어우러지는 웨어러블한 ‘레드’를 비롯해 클래식한 듯 모던한 우아함을 선사하는 MLBB ‘빈티지코랄’, 아름답게 피어난 장미 꽃잎을 연상케 하는 ‘로지핑크’ 컬러로 구성됐다.

크리미한 텍스쳐와 입술 형태에 맞는 섬세한 각도로 설계된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섬세한 립 컬러링이 가능하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아름다운 컬러와 지속력까지 겸비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리퀴드 립’ 3종으로 감각적인 연말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