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핫플레이스] 니모메빈티지라운지, 한라산과자점,
[제주 핫플레이스] 니모메빈티지라운지, 한라산과자점,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90년대 최고 신혼여행지는 바로 제주도였다.

이후의 세대들은 이국적인 풍경을 찾아 해외로 떠났지만, 2021년 지금은 다시 제주도 열풍이다. 불가항력의 이유를 떠나 어쩐지 지금의 제주도는 다르다. 

더 프라이빗하고 더 반짝거린다. 아늑한 세월을 넘어 새로운 아름다움이 있는 곳. 지금 당장 제주도의 새로운 매력을 찾아 떠나자, 둘이서!

▶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제주의 푸른 여유를 한눈에...

바다에 왔으니 바다를 눈에 담아가지 않을 수 없다. 제주의 푸른 여유를 즐기려면 여유로운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게 최고의 방법 아닐까.

니모메빈티지라운지는 제주의 여유를 만족할 최적의 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다.

뷰(View) 맛집, 인테리어 맛집, 인생샷 맛집에도 모자라 티라미수까지 맛있으니, 뭐 하나 손색없는 제주의 손꼽히는 뷰플레이스!

특히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범잡> 4회에서 오션뷰 카페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곳이다. 시원하게 부는 바람과 찰랑이는 파도를 보며 니모메빈티지라운지의 따뜻한 라테 한 잔 여유롭게 즐겨보는 걸 추천한다.

▶ 한라산과자점, 여행의 마무리는 행복이 깃든 선물

제주도 여행객이라면 으레 사는 기념품 말고, 신혼여행이니 좀 더 특별하고 센스있는 선물을 골라보면 어떨까. 달콤한 기념품을 찾고 있다면 패키지부터 눈을 사로잡는 한라산과자점을 추천한다.

이곳은 옥로녹차 등 로컬 재료를 사용해 제주의 건강함을 닮은 과자를 제공한다.

가장 주목할 점은 한라산에서 모티브를 얻은 귀여운 과자 모양! 수작업의 정성까지 깃들어 있어 더욱 특별한 한라산과자점의 과자들. 신혼여행 기념품은 너로 정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