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선물로 좋은 ‘내돈내산’ 뷰티템
연말 모임 선물로 좋은 ‘내돈내산’ 뷰티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11.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되며 사적모임이 수도권은 10명, 비수도권은 12명까지 가능하게 됐다.

모처럼 모임 약속으로 연말 스케줄이 채워지고 있는 요즘, 오랜만의 모임인 만큼 반가운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연말 모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는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앰플 하나로 기미, 잡티, 광채 케어를 한 번에 해주는 광채 톤업 앰플, AHC 'H 멜라루트 앰플'

2년간 마스크를 착용하다보니 피부의 광채는 사라진지 오래다.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는 비단 나뿐만의 고민이 아닐 터. 같은 고민을 갖고 있는 친구들에게 센스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내 피부에 우아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피부에 스포트라이트를 켜주는 광채 톤업 앰플이다. 배우 김혜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앰플로, 앰플 하나로 기미, 잡티, 광채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모공의 1/235 사이즈 입자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히 흡수되며 제품 사용 3일부터 뛰어난 기미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H&B 스토어에서 앰플 본품과 함께 기미 케어 보습 크림인 ‘H 멜라루트 크림’을 구성해 선물하기 좋은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 취향 따라 나눠 가지기 좋은 겨울 필수품 핸드크림, 록시땅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

여러 명의 친구들을 한 번에 만난다면 선물 가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이 경우 작지만 알찬 ‘가성비’ 뷰티템을 추천한다.

특히 겨울철 필수품인 핸드크림은 여러 개 묶어나오는 듀오, 트리오 선물세트가 많다. 선물을 오픈하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록시땅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는 록시땅의 베스트셀러인 핸드크림이 3가지 종류로 구성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시어 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된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싱그러운 향기에 휘핑 텍스처가 더해진 ‘윈터 워크 핸드 크림, 따뜻하고 달콤한 파우더리 향의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 핸드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는 센스 있는 선물, 세노비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코로나 이후 모두의 관심사가 된 건강. 특히 겨울을 맞아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 건강을 챙겨주는 센스 넘치는 친구가 되어보자.

요즘 인기 있는 ‘먹는 화장품’의 대표적인 성분에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있다. 요즘은 H&B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세노비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은 피부조직 내 수분 항상성을 유지시켜주는 히알루론산 125mg과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 부원료 콜라겐, 아미노산, 효모추출물까지 고루 담겨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청포도와 키위맛이 블렌딩 된 드링크 타입으로 하루 한 병 맛있고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챙길 수 있다.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겨 흡수하는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하며,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보습 관리를 하고 싶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