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미디어 ‘에스콰이어’가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IWC샤프하우젠과 배우 남궁민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남궁민은 다채로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꾸준한 자기관리를 입증하듯 니트와 셔츠, 수트 등 다양한 착장에 모두 완벽한 옷태를 선보였으며,

IWC 퍼페추얼 캘린더 워치로 룩에 힘을 더했다. 특히 시계마니아로 잘 알려진 배우 남궁민은 이번 촬영을 함께한 제품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시계는 IWC 샤프하우젠의 빅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캘린더로 알려졌으며, 46.2mm 직경의 큼직한 다이얼 위에 4자리 연도, 날짜, 요일, 월 디스플레이와 아름다운 더블 문 페이즈까지 모두 시원 시원하게 담아낸 제품이다. IWC 빅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캘린더는 대범한 디자인으로 남궁민의 손목 위에서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IWC샤프하우젠과 배우 남궁민의 만남은 꾸준한 노력과 도전이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성사되었으며, 시간을 그저 흘려 보내지 않고 순간 순간을 도전과 노력의 여정으로 의미있게 채워가는 이들의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남궁민과 IWC 의 화보와 영상은 에스콰이어 매거진과 에스콰이어 공식 SNS와 IWC 코리아 카카오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남궁민이 착용한 제품은 IWC 샤프하우젠 온,오프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