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향수와 함께 떠나는 로운의 향기 여행’
‘에스티 로더 향수와 함께 떠나는 로운의 향기 여행’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과 브랜드 모델인 SF9 멤버 겸 배우 로운이 함께 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프래그런스’ 향수 이미지를 통해 로운은 럭셔리하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담은 이번 화보에서 로운은 매 화보컷 마다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과 걸 맞는 무드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무드 부스팅’ 향수로 뿌리는 사람의 기분을 변화시켜 향을 통해 새로운 감각으로 떠나는 여행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독점 기술 센트 캡쳐 프래그런스 익스텐더™ (ScentCapture Fragrance Extender™) 기술을 통해 한 번의 분사만으로 향이 최대 12시간 지속되어 오랜 시간 향을 즐길 수 있다.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8가지 향수로 출시되며, 베스트 향으로는 ‘드림 더스크(Dream Dusk)’와 ‘래디언트 미라지(Radiant Mirage)’를 꼽을 수 있다.

드림 더스크는 해질녘 비밀의 정원의 신비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벚꽃, 블랙 커런트 그리고 제라늄을 중심으로 한 플로럴 마린 계열 향수이다. 드럼 더스크는 쾌활한 무드를 선사한다.

래디언트 미라지는 자스민 삼박, 샌달우드, 파출리 노트를 중심으로 하는 화이트 플로럴 우디 계열 향수로 새로운 모험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 마음에서 영감을 받았다. 래디언트 미라지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드림 더스크, 래디언트 미라지, 텐더 라이트, 데저트 에덴, 블러싱 샌즈, 인피니트 스카이, 센슈어스 스타, 파라다이스 문’ 총 8가지 향으로 이루어져있으며 40ml와 100ml로 에스티 로더 주요 매장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의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과 로운이 만난 영상과 이미지들은 추가적으로 에스티 로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로운은 KBS2 드라마 ‘연모’에서 정지운 역을 맡아 한층 더 성숙하고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오늘 22일, SF9의 미니 10집 ‘RUMINATION’으로 컴백활동도 시작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