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eDor)가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홀리데이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제도르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로 업데이트한 루체르토 컬렉션을 공개했다. 루체르토 컬렉션은 빛나는 날에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의미를 담아, 연말 감성을 자극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완성됐다.

루체르토 컬렉션은 목걸이를 중심으로 겨울 분위기에 최적화된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입체적인 물방울 쉐입 프레임에 다이아몬드가 반짝이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실루엣의 오브제 속 우아하게 흔들리는 댄싱 스톤이 특징인 아이템을 제안했다.

그뿐만 아니라, 소중한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유연한 곡면의 하트 쉐입을 그리는 디자인은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울러 로제도르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2년 1월 2일(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울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기획 6종 및 다이아몬드 기획 4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로제도르 관계자는 “이번 루체르토 컬렉션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로맨틱 기프트로 제격”이라며, “연말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된 만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