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부터 25일 3일간 홀리데이 이벤트 진행

스페인 아동복 브랜드 더 애니멀즈 옵저버토리(The Animals Observatory)가 연말을 맞이하여 올 한해도 수고한 가족을 위한 특별한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3일부터 25일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홀리데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23일 런칭 되는 더 애니멀즈 옵저버토리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행 된다. 

제품 포장에 동봉 되어 있는 골든 티겟을 발견한 행운의 주인공 한명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할 수 있는 4인 가족의 왕복 비행기 표와 최대 5일의 호텔 숙박비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티겟은 2022년 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더 애니멀즈 옵저버토리의 본사를 방문하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이아 아귈라(Laia Aguilar)와의 즐거운 만남을 가질 수 있으며, 제품이 디자인되는 과정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더 애니멀즈 옵저버토리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가족과 많은 추억을 쌓지 못한 이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가족과 함께 보내는 애틋한 시간을 선물해 주고 싶다”고 전했다.

▷ About The Animals Observatory

타오는 보보쇼즈의 수석 디자이너였던 라이아 아길라(Laia Agilar)가 얀 안드레우(Jan Andreu) 대표와 함께 내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옷을 직접 만들고자 지난 2015년 스페인에서 론칭 하였으며,

‘Be A Good Animal’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아이들의 패션을 자신의 세계를 표현할 수 있는 예술적 도구로 보는 것에 핵심 가치를 두는 아이덴티티가 특징이다.

매 시즌 다양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돋보이는 시즌 컬렉션 외에도 많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유럽, 미국, 아시아 등 30개국, 총 163개 부티크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