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캐주얼 의류 레이블 ‘빌보드’, 카시나 한남점 팝업스토어 진행
팝 캐주얼 의류 레이블 ‘빌보드’, 카시나 한남점 팝업스토어 진행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11.2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타노아(대표 손광익)에서 전개하는 “Kasual” 빌보드에서 한국 대표 스트리트 브랜드 편집샵인 ‘카시나(KASINA)’ 한남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빌보드 스타일의 다양한 FW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구매 시 전 품목 5% 할인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빌보드 로고 양말 1종 및 타포린백&종이 스피커 증정과 주말 4일 (20~21 / 27~28) 에는 이벤트 게임을 진행하여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빌보드스타일은 자사몰과 힙합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 상반기부터 백화점, 쇼핑몰, 가두점, 편집매장 등 오프라인으로 확대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빌보드는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팬, 그리고 음악 산업에서 권위 있는 글로벌 뮤직 미디어 브랜드이다.

빌보드(Billboardstyle)는 모든 음악 장르에 걸쳐 가장 완벽하고 존경받는 차트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여 음악에 대한 뉴스, 이슈 및 트렌드를 제공하는 잡지를 발행하고, 궁극적인 글로벌 음악의 목적지로 나아간다.

빌보드는 또한 매년 Power 100, Women in Music, Pride Summit, 그리고 Latin Music Week 등에 이르기까지, 엘리트 컨퍼런스와 이벤트 등을 통해 음악산업과 소비자가 함께 중요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