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신부로부터 사랑받는 인기있는 웨딩스튜디오 베스트 6
예비신랑신부로부터 사랑받는 인기있는 웨딩스튜디오 베스트 6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1.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순간을 포착하는 전문 웨딩스튜디오들이 2021년 선보였던 인기있는 화보를 소개한다. 서로를 향해 건네는 아름다운 눈빛을 포착해낸 소중한 장면들.
 

▶ 공드리 스튜디오

공드리 스튜디오는 로레알, 슈에무라, 안나수이 등 세계적 뷰티브랜드의 광고와 화보 작업을 통해 미의 세계를 구축해온 이진수 패션 포토그래퍼가 만든 프리미엄 웨딩 스튜디오다.

최근 선우선의 웨딩 사진으로도 잘 알려진 이곳은 젊은 감각의 브랜드로 밝고 심플하게 가장 빛나는 순간을 포착한다. 

최신 뉴 샘플 ‘플로랄 아뜰리에’는 신부들이 가장 꿈꿔온 꽃 장식을 이용한 아틀리에를 콘셉트로 삼았다.

싱그러운 꽃 아치를 이용한 세팅과 영화감독이기도 한 이진수 대표의 영화적 감성을 입힌 색감이 예신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패션 화보를 닮은 비주얼과 매력적인 소품을 더해 오래 간직할 추억을 완성한다.

공드리 스튜디오는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99길 49 삼양빌딩 B1에 위치해 있다.

▶ 더청담 스튜디오

더 청담 스튜디오의 27번째 이야기 뉴 샘플은 동백꽃을 모티브 삼은 타이틀 ‘카멜리아’다. 실내 세트, 야외 옥상 세트 등 40여 가지 다양한 콘셉트 배경을 준비해 정형화된 웨딩사진에서 벗어나 한층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변화를 시도한다.

더 청담 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색깔로 예비부부에게 단 한 번뿐인, 단 하나의 웨딩 사진을 선사하는 곳이다.

더 청담 스튜디오는 이번 뉴 샘플을 위해 예비부부에게 럭셔리 브랜드 명품 소품을 무상 대여하며 패션 화보 촬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또 다른 재미와 신선함을 더했다. 22년의 웨딩 경험을 그대로 녹여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곳이다.

더청담 스튜디오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10 신한빌딩에 위치해 있다.


▶ 루나 스튜디오

루나 스튜디오의 뉴 샘플 타이틀은 ‘니어 앤드 디어(Near and Dear)’다. 야외보다 더 야외 같은 이번 뉴 샘플 콘셉트는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하게 꾸몄다.

결혼과 신혼여행의 설렘을 사랑스럽고 따뜻한 색감으로 한 앨범에 담은 것. 여행지에서 함께 거닐다 우연히 발견할 법한 예쁜 포토 스폿에서의 한 컷, 감귤 밭을 연상케 하는 제주 돌담 신 등 실제 야외를 방불케 하는 멋진 세트장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이번 뉴 샘플은 클래식한 배경과 민트, 화이트 등의 인물 중심 촬영이 가능한 깨끗한 배경까지 고루 갖추었다.

루나 스튜디오는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11 세진빌딩 B1, 3~4층에 위치해 있다.


▶ 스파지오스튜디오

2021년 스파지오 스튜디오의 뉴 샘플 타이틀은 ‘뜻 정’ 자와 ‘집 원’ 자를 쓴 ‘정원(情院)’이다.

‘뜰이 있는 공간’, ‘뜻이 있는 집’이라는 의미를 담은 타이틀에 걸맞게 이번 뉴 샘플은 자연광 햇살 아래 두 사람만의 정원 속에서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길어 올린다. 도심 속 담장 너머 감나무가 있는 하우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뉴 샘플은 두 사람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포착해낸다.

사계절을 담은 자연주의 뜰,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거실 등에서 촬영하는 사진은 가장 깨끗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으며, 촬영자의 앵글은 두 사람의 감정을 가장 즐겁고 편안하게 바라본다.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뜻 깊은 순간을 담은 사진을 완성한다.

스파지오스튜디오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36길 15에 위치해 있다.


▶ ST정우 스튜디오

청담동에 위치한 5층 건물 사옥 전체를 촬영장으로 활용하는 ST정우 스튜디오는 ‘러블리’와 ‘내추럴’이라는 두 가지 버전 샘플을 선보인다.

최신 뉴 샘플은 ‘내추럴’ 버전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의 ‘러블리’와 달리 자연스럽고 화사한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한다.

ST정우 스튜디오에서는 로드 신, 옥상 신(노을 신, 전구 신) 소화가 가능하며, 다양한 컷을 1층부터 5층을 오가며 찍을 수 있다. 1층의 야외 전구 신, 2층의 텐트 신, 4층의 한옥 스타일 신, 5층의 별밤 신 등 다양한 배경을 활용한 여러 컷 촬영이 가능해 신부들에게 인기다. 

더불어 이곳은 웨딩 사진을 찍은 커플에 한해 1년에 한 번씩 10년 동안 무료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11년째 진행 중이다. 

ST정우 스튜디오는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16-1에 위치해 있다.


▶ 피오나 스튜디오

피오나 스튜디오의 2021년 뉴 샘플 타이틀은 ‘올 어바웃 미(All About Me)’다. ‘나에 대한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전부’라는 주제로 특별한 감정을 담아 출시하였다.

특히 소품과 플라워를 이용한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 화사하고 심플한 인물 중심 사진 샘플로 출시했다. 피오나 스튜디오는 기존의 로드 신 촬영과 함께 이번 샘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공원 오솔길 촬영 신을 추가하고, 대대적인 루프톱 리뉴얼로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주야간 촬영을 진행한다.

피오나 스튜디오의 웨딩 촬영은 오전과 오후 각 한 팀만을 진행해 더욱 프라이빗하다. 고객이 따로 요청하는 사진을 진행하는 커스텀 촬영 또한 가능하다. 

피오나 스튜디오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33-4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