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많은 것을 바꿔놓은 시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아 답답한 시기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예식이 늘어난 이때,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웨딩 뷰티 룩에 도전해볼 것. 
 

▶ 러블리 브라이드(LOVELY BRIDE)
 

드레스 조슈아벨브라이덜, 헤어장식, 이어링, 링 모두 로제블랑

야외 예식에서는 지나치게 몸에 달라붙거나 혼자서 움직일 수 없는 치렁치렁한 드레스를 선택하면 안 된다. 

하객들 사이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도록 움직임이 편안하고 가벼운 소재의 드레스를 고를 것. 주변 자연 경관과 어우러지려면 비즈 장식보다는 플라워 모티브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녀 느낌의 사랑스러운 드레스에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어울린다.

앞머리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컬을 낸 잔머리를 내리고 과하지 않은 전체 웨이브를 살려준다. 메이크업은 코랄 톤으로 음영을 표현한 후, 아이브로의 결을 강조해 마무리한다.

▶ 메이크업 아이템

(좌)타르트 by 세포라 타르트레트 토스티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1.5g X 12 5만3000원 (중)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페탈 터치 플럼핑 립벨루어 티클 3.8g 2만4000원 (우)베네피트 아이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라이트브라운 0.7mL 3만3000원

1. 12가지 따뜻한 브론즈 계열 색조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까지 제형이 풍부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 생동감 있는 오렌지코랄에 브라운컬러를 한 방울 가미한 듯 맑은 MLBB 코랄컬러로 크리미 플럼핑 효과를 주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틴티드 리퀴드 립스틱. 

3. 서로 다른 길이의 3-라인 마이크로팁으로 구성되어 번짐없이 눈썹 결대로 그려지는 브로우 잉크 펜. 내 눈썹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표현되며 24시간 지속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