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한눈에 보기 - 시크 브라이드(CHIC BRIDE)
웨딩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한눈에 보기 - 시크 브라이드(CHIC BRIDE)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11.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가 많은 것을 바꿔놓은 시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아 답답한 시기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예식이 늘어난 이때,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웨딩 뷰티 룩에 도전해볼 것. 

▶ 시크 브라이드(CHIC BRIDE)
 

드레스 레이첼웨딩

결혼식 형태가 일반 예식장 위주에서 벗어나 한층 자유로워지면서 전형적인 웨딩드레스가 아닌 개성에 맞는 독특한 드레스를 선택하는 신부가 늘었다. 

오프숄더로 쇄골을 드러내 가녀려 보이면서도 블랙컬러의 레이스 모티브가 양쪽에 들어가 시크함을 더해준다.
 

시크한 느낌의 드레스와 매치되도록 다른 부분의 색조 메이크업은 최대한 줄이고 볼드한 레드립만으로 포인트를 준 룩이다. 헤어스타일도 웨이브 없이 깔끔하게 스트레이트로 펴고 젖은 듯 촉촉하게 표현했다.

▶ 메이크업 아이템
 

(좌)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 로즈플라넬 3.4g 4만8000원대 (우)VDL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8g 2만2000원

1 레드벨벳 케이스와 파우더리 매트 피니시의 르 루즈 딥 벨벳은 풍부한 피그먼트와 매티파잉 파우더로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이 가능하다. 

2 풍부한 볼륨 효과와 강력한 볼륨 컬업 래스팅으로 오랫동안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볼륨 마스카라.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