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많은 것을 바꿔놓은 시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아 답답한 시기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예식이 늘어난 이때,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웨딩 뷰티 룩에 도전해볼 것. 

▶ 엘레강스 브라이드(ELEGANT BRIDE)

가까운 가족들만 초대해 간단하게 저녁 식사로 예식을 대체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이런 자리에 어울릴 만한 단아한 투피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화려한 주얼리 버튼과 광택 소재 덕택에 스몰 웨딩에도 어울리고, 특별한 날에도 입을 수 있을 만큼 고급스러워 보인다. 투피스 블랑디노

청순함과 단아함을 최대한 강조하되 전체적으로 어려 보이도록 오렌지톤의 립과 치크, 그리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에 힘을 실어준다.

얼굴선이 돋보이는 둥근 칼라가 잘 보이도록 번 헤어로 연출한 후 약간 잔머리를 연출해 자연스러움을 더해준다.

▶ 메이크업 아이템

1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전초의 영양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스킨 케어처럼 편안한 사용감과 피부 속을 케어해주는 베이스 프렙 제품.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40mL 4만5000원

2 크리미해서 쉽게 블렌딩 되는 부드러운 포뮬라, 16가지 모던 누드 컬러와 메탈릭, 쉬머, 스파클의 다양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섀도 팔레트. 투페이스드 본 라이크 디스 더 내츄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8g 5만6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