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한눈에 보기 - 섹시 브라이드(SEXY BRIDE)
웨딩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한눈에 보기 - 섹시 브라이드(SEXY BRIDE)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1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가 많은 것을 바꿔놓은 시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아 답답한 시기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예식이 늘어난 이때,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웨딩 뷰티 룩에 도전해볼 것.

▶ 섹시 브라이드(SEXY BRIDE)

드레스 에델린꾸뛰르

친구, 지인 들과 함께 자유로운 파티 형식의 야간 웨딩을 즐기는 커플도 생겼다. 

사진작가와 웨딩마치를 울린 세계적인 모델 최소라처럼 블랙 드레스로 과감한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클리비지 라인이 보일 듯 말 듯 깊은 브이네크라인을 따라 장식된 비즈 때문에 화려한 조명 아래서 더 돋보일 드레스다. 
 

과감한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인만큼 메이크업에도 과감한 시도를 더해준다.

눈두덩이 전체에 자연스럽게 퍼지도록 섬세한 쉬머링섀도를 얹은 후 굵은 입자의 글리터를 더하고 인조 속눈썹으로 드라마틱한 볼륨을 연출한다. 드레스의 포인트가 더 돋보이도록 높게 올린 번 헤어로 마무리했다. 

▶ 메이크업 아이템

1. 일반 인조 속눈썹과 다르게 짧은 길이의 속눈썹이 안쪽에 함께 겹쳐져 있어 실제 속눈썹과 흡사하게 연출되며 재사용이 가능하다. 피카소 아이미 속눈썹 브라운 38호 3000원대

2. 핑크, 브론즈, 골드, 스모키 계열과 매트, 크리미, 글리터, 쉬머 등 다양한 질감이 만난 16가지 셰이드로 가루날림 없이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투페이스드 프리티 리치 다이아몬드 라이트 아이섀도 팔레트 15.2g 5만원대

3. 다양한 크기의 입자가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홀로그램 글리터로 눈가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후로킹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원하는 부위에 뭉침없이 고르게 밀착,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밍뷰티 대즐링 아이 글리터 베이지골드 2g 1만원대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