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스파테라피로 진정한 힐링과 지친 일상을 재충전할 기회를 준다.

웨딩을 준비하는 신랑신부가 하루 정도 누리면 좋을 시간. <웨딩21>기자가 선택한 럭셔리 스파 마사지 숍을 소개한다.

▶ 뱀포드웰니스 스파, 백화점에서 즐기는 유기농 스파 테라피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가능성 분야의 공로로 영국 왕실로부터 귀족 작위를 받은 친환경 아이콘 레이디 캐롤 뱀포드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내추럴 & 홀리스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스파가 지금 가장 핫한 ‘더현대 서울’에 첫선을 보인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불안하고 걱정이 많은 요즘, 마사지 중에서도 심신 안정과 치유,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필요했다.

영국 상류층의 홀리스팅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로 소문이 자자한 자연주의 브랜드 뱀포드가 서울에 첫 번째 스토어를 연다기에 한달음에 달려갔다.

개장하자마자 이목이 집중된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북적거림 속 마술처럼 고요했던 그곳에서의 경험은 다음과 같았다.

먼저 테라피스트와 상담을 거쳐 본인에게 꼭 맞는 프로그램이나 필요한 부분의 시간배분이 이뤄졌다.

전 성분의 70~90%가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되며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원료로 만든 뱀포드 뷰티 제품으로만 진행되는 페이셜, 보디 케어 스파 프로그램 중에서 페이셜 어웨이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본격적인 트리트먼트 시작 전 뱀포드시그니처 아로마를 이용한 깊은 릴랙싱을 통해 뱀포드웰니스 스파의 여정을 알린 ‘뱀포드웰커밍’과 뱀포드의 전문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페이셜 집중관리, 데콜테와 팔 관리, 핫스톤을 활용한 오일 케어가 포함된 얼티메이트시그니처를 경험했다.

스파를 받는 100분 내내 마치 해가 뜨기 전, 고요하고 깊은 숲속의 아침이슬 같은 풀향기와 나무향기, 제라늄, 로즈, 재스민 향기가 가득해 행복함이 가득했다.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 유래 향기 덕분에 마음의 평화가 찾아왔고, 전문 테라피스트의 정확한 포인트를 짚어내는 마사지 테크닉에 한 번 더 감탄했다.

개인적으로 맑은 안색은 긴장되어있는 데콜테와 순환이 안 되어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림프절 마사지에 좌우된다고 생각하는데, 뱀포드웰니스 스파의 시그니처 테크닉으로 피로에 지친 등과 목, 어깨, 두피 등을 부드럽지만 확실하게 풀어주었다.

스파를 즐기는 내내 정신을 맑게 하는 명상, 크리스털 사운드 힐링 등이 스파룸을 잔잔하게 채웠다. 복잡하고 스트레스 받는 일상에서 나만을 위한 확실한 쉼표가 되어주었다.

스파 테라피를 마친 후 뷰티아이템과 캐시미어, 유기농 면으로 디자인된 의류,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함께 구성된 뱀포드 스토어를 둘러보는 것도 의미있는 경험이었다.

▷ 체험 프로그램 페이셜 어웨이큰 얼티메이트시그니처 100분

관리순서 뱀포드웰커밍 - 페이셜 클렌징 - 딥클렌징 - 밸런싱토닝 - 두피와 얼굴, 데콜테, 팔 등으로 이어지는 마사지 - 핫 스톤테라피 - 뱀포드 뷰티 제품으로 마무리. 가격 27만원 (등, 목, 어깨 30분, 익스프레스 7만원)

뱀포드웰니스 스파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2층 뱀포드 스토어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