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마사지 체험기] 120분의 온전한 힐링,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스파/마사지 체험기] 120분의 온전한 힐링,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1.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스파테라피로 진정한 힐링과 지친 일상을 재충전할 기회를 준다.

웨딩을 준비하는 신랑신부가 하루 정도 누리면 좋을 시간. <웨딩21>기자가 선택한 럭셔리 스파 마사지 숍을 소개한다.
 

▶ 120분의 온전한 힐링,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Review 에디터 황현선)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이 자리한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지하철 동대문역 출구와 연결되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세련된 호텔이다.

깔끔한 라운지를 통과해 8층으로 이동하면 호텔 짐과 연결된 일명 ‘록시땅 스파’를 만날 수 있다. 록시땅을 상징하는 노란 이모르뗄 꽃과 보랏빛 라벤더로 꾸며진 응접 공간에서 다정한 환대를 받을 수 있다.

관리 전 사전 고객상담카드를 작성했다. 고객상담카드가 묻는 질문은 나의 스트레스 강도나 운동 여부, 식습관과 피부 타입, 신체 고민 등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것들이었고, 병력 체크 항목도 있어 관리 시 신경 써야 할 부위를 미리 체크하는 역할을 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1인실로 입실하자 연결된 탈의실로 안내해줬다. 가운으로 갈아입고 친절한 안내에 따라 사전 단계인 풋배스를 시작했다.

비누방울이 올라온 풋배스 스파는 발의 노곤함을 풀어주었다. 이어 온열베드에 엎드리자 손에 오일을 바른 테라피스트의 부드럽지만 정확한 손길이 어깨와 등을 마사지하기 시작했다.

긴장은 완전히 풀리고 고요한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몸이 시원하게 이완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다. 자세를 바꿔 바로 눕자 웨딩드레스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데콜테와 어깨, 팔뚝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줬다.

촘촘한 마사지 기법을 사용하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마사지 강도는 사전에 미리 ‘상중하’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중’을 선택한 에디터는 대만족이었다. 통증을 매우 싫어하는데도 견딜 만한 시원한 강도로 관리를 받았다. 

이어진 얼굴 피부 케어는 촉촉하고 연신 향기로운 시간이었다. 이모르뗄 꽃을 재료로 사용한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 제품을 활용한 피부 케어는 풍부한 유분감과 수분감을 선사했다.

록시땅 제품들의 향기가 특별히 매혹적이라는 사실은 익히 알았는데, 실제로 다양한 제품의 향 속에 파묻히니 마치 아름다운 꽃들이 핀 정원에 선 듯 환상적인 기분에 휩싸였다.

하체의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와 부기를 풀어주는 마무리 관리를 받은 뒤 120분의 힐링 타임을 마쳤다. 입술 위에 립밤까지 잊지 않고 발라주는 세심한 케어가 감동적이었다. 

이곳 스파는 2021년 6월 30일까지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 상담 또는 계약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부모님과 함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방문 시 20% 할인 또는 20% 할인 쿠폰 1매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때 웨딩 상담 또는 계약 확인이 가능한 증빙 서류 지참이 필요하다. 꿈꾸던 럭셔리 호텔 웨딩과 웨딩 케어를 준비하고 있다면 놓치기 어려운 기회가 될 것이다.

▷ 체험 프로그램 이모르뗄 디바인 저니 투 퍼펙션 120분

관리순서 건식 전신 스트레칭 - 이모르뗄 디바인 시크릿 페이스 케어 - 딥 티슈 릴리프 등 마사지 - 레그 리프레셔. 가격 34만원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279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8층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