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카메라가 편애하는 배우…시크한 그녀
배두나, 카메라가 편애하는 배우…시크한 그녀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1.23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퍼스 바자 © 뉴스1

배우 배두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배두나는 티셔츠와 청바지, 볼캡 등 편안한 의상을 입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콘셉트에 좌우되지 않고 배두나 만의 아우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배두나는 배우 연구소 백은하 소장이 쓴 배우론인 '배우 배두나'의 출간을 앞두고 이뤄진 이번 인터뷰를 통해 데뷔 초부터 최근의 취미 등 풍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일본 영화 '공기 인형'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의 인연에 대해 "영화를 촬영한 2009년 이후로 지금까지 일본에 가면 감독님이 밥을 사주시고 감독님이 한국에 오시면 함께 간장 게장을 먹으러 간다"며 배우와 감독 사이의 친밀한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퍼스 바자 © 뉴스1
하퍼스 바자 © 뉴스1

'비밀의 숲' 두 시즌을 함께 한 조승우와의 공연에 대해서는 "촬영장에 모이는 조연과 단역 모두에 대해 빨리 파악하는 배우다, 함께 연기할 때 많은 도움이 된다"고 동료애를 드러냈다.

'배우 배두나'에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조승우, 니콜라 제스키에르 등 함께 작업한 창작자들의 인터뷰와 코멘트 등이 실린다.

12월6일 책 발매, 12월24일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의 공개로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을 배두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2월호,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