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감싸는 반짝이는 컬러스톤 주얼리는 더욱 눈부신 여인을 완성한다.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마음을 이끄는 컬러스톤 주얼리.
 

프레드 프리티 우먼 글래머러스 이어링 4453만원, 프리티 우먼 언컨디셔널 링 1385만원, 프리티 우먼 글래머러스 네크리스 가격 별도 문의

1 영화 <프리티 우먼>에 등장했던 아이코닉한 네크리스에서 영감을 얻은 프레드의 프리티 우먼 컬렉션. ‘하트의 하트’ 모티브의 하이주얼리 컬렉션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하다. 

티파니 페이퍼 플라워 다이아몬드 & 탄자나이트 플라워 드롭 이어링 가격미정
티파니 페이퍼 플라워 다이아몬드 & 탄자나이트 플라워 드롭 이어링 가격미정

2 만개한 꽃이 바람에 흩어지다 플래티늄 핀에 고정된 형태를 모티브 삼은 이어링. 매우 희소한 가치의 다이아몬드와 탄자나이트 등을 정교히 세팅해 티파니의 장인 정신을 여실히 보여준다. 

그라프 파베 버터플라이 컬렉션 라운드 핑크 다이아몬드와 마르키즈 화이트 다이아몬드 이어링 1억3300만원

3 핑크 다이아몬드를 사용한 그라프 파베 버터플라이 컬렉션 이어링. 날갯짓하는 사랑스런 나비들을 닮은 모습으로 각 제작 상품이 조금씩 다른 유니크 디자인이 특징이다. 

불가리 바로코 하이 주얼리 컬렉션 모자이코 네크리스 가격미정
불가리 바로코 하이 주얼리 컬렉션 모자이코 네크리스 가격미정

4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의 클래식한 조합으로 바로크 시대의 상징적인 건축 양식을 재해석한 주얼리. 밤하늘을 수놓은 별자리를 닮은 라운드 에메랄드가 화려하게 빛난다. 

피아제 윙즈 오브 라이트 컬렉션 조이풀 라이츠 링 가격미정

5 일몰의 강렬한 빛이 모래 풍경을 비추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피아제의 링. 화이트와 옐로컬러의 그러데이션을 통해 바다 위를 일렁이는 빛을 진귀하게 표현했다. 

다미아니 마르게리타 컬렉션 링 399만원. Margherita ring in pink gold, brown diamonds and amethyst

6 다미아니의 창립자 엔리코 그라씨 다미아니가 이탈리아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찬사를 바치며 특별히 제작한 링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 화이트와 브라운 다이아몬드, 자수정과 시트린 등으로 만들어 매혹적인 화관을 연상케 한다. 

ㅍ
부쉐론 메이사 박새 링 가격미정. Animaux_de_collectionMeisa_the_Tit_ring

7 1858년부터 제작된 부쉐론의 애니멀 제품은 부적과도 같은 아우라와 창조성을 품은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예쁜 박새에서 영감을 얻은 링으로 박새가 블루 탄자나이트를 바라보고 있는 생생한 순간을 구현했다. 

타사키 파운틴 컬렉션 이어링 가격미정
타사키 파운틴 컬렉션 이어링 가격미정

8 밤하늘을 수놓는 분수 형태의 불꽃놀이를 표현한 타사키의 이어링. 존재감이 느껴지는 남양 흑진주를 중앙에 세팅해 폭죽의 화약 구슬처럼 꾸몄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