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복의 명수 - 디바인핸즈 & 라메르옴므
결혼예복의 명수 - 디바인핸즈 & 라메르옴므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1.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신랑에게 꼭 어울리는 아름다운 예복을 짓는 전문 브랜드를 모았다. 한 끗 차이로 승부하는 예복의 명수.

▶ 디바인핸즈

웨딩 예복은 물론 연예인 무대, 광고 의상과 VIP 의상을 전문 제작하는 커스텀 메이드 브랜드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면 무엇이든 하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디바인핸즈의 브랜드 철학은 고객이 원하는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읽고, 고객이 가장 좋아할 스타일링을 가장 먼저 제공하는 것이다.

박보검, 류준열, 박서준, 조정석, EXO, 방탄소년단 등 수많은 연예인이 디바인핸즈를 찾는 이유는 브랜드의 뛰어난 감각을 인정하기 때문.

디바인핸즈는 이탈리아와 영국에서 검증된 최고의 원부자재와 국내 최고 아틀리에의 만남으로 완벽한 제품을 구현해낸다.

특히 디바인핸즈가 개발한 자체 패턴은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핏으로 핸드메이드 슈트와 턱시도 제작에 최적화되었다.

디바인핸즈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68길 11 2~3층에 위치해 있다.

▶ 라메르옴므

라메르옴므는 전국 19개 매장을 보유하고 신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라메르코코가 선보이는 남성 예복 브랜드다.

남성 전문 슈트 디자이너가 합류하여 보다 업그레이드한 라메르옴므를 선보이는 것. 2021년 라메르옴므가 선보일 모든 맞춤 슈트는 비접착 방식으로 주문 제작해 차별화한 남성의 멋스러움을 제공한다.

전문 디자이너와 상담할 때는 주문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에 따른 마이크로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 스타일에 디테일을 추가하여 차별성을 꾀한다.

라메르옴므는 라메르코코의 확장 이전을 기념하고 동시에 성수기인 올해 봄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 맞춤형 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메르옴므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72길 10 3층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