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진, '지헤중' OST 참여…26일 '아이 미스 유' 발매
송유진, '지헤중' OST 참여…26일 '아이 미스 유' 발매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1.2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그라운드,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 뉴스1

맑고 달콤한 보이스의 소유자 송유진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섯 번째 OST '아이 미스 유'(I Miss You)의 주인공이 됐다.

송유진이 부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섯 번째 OST '아이 미스 유'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 미스 유'는 한 사람을 바라보는 애틋한 마음을 슬픈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송유진의 호소력 짙은 음색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임창정, 먼데이키즈, 노을, 백현, 다비치, 거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16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서 '꼭 안아줄래요'로 청아한 목소리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은 송유진은 최근 신곡 '반했어'로 장르 변신을 시도하며 '보쌈-운명을 훔치다', '신사와 아가씨' OST에 참여하는 등 스펙트럼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섬세하고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로 실력을 인정받은 송유진이 이번 OST로 어떤 감성을 펼칠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인다.

'아이 미스 유'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