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지호-미미-효정이 캘리포니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와 함께 ‘FEEL____ 캠페인’을 공개했다.
 

‘어그 FEEL____ 캠페인’은 각자의 개성 있고 매력 넘치는 스타일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어그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멤버 각각 다채로운 에너지와 매력을 자랑하는 오마이걸 유아-지호-미미-효정과 함께해 힙한 애슬레저 룩부터 감각적인 셋업 룩까지 본인만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오마이걸 유아-지호-미미-효정은 캠페인에서 어그의 헤리티지 미니 부츠에 방수 기능과 혁신적인 룩킹이 첨가된 새로운 스타일의 ‘클래식 클리어 미니’를 활용한 코디를 선보였다.

유아는 오렌지 컬러 조거 팬츠에 화이트 컬러 부츠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지호와 미미는 각각 마블&애니멀 패턴으로 강렬하면서 시크한 무드를 뽐냈다. 

효정은 벨벳 트레이닝복에 퍼 재킷, 그리고 마블 패턴의 부츠를 더해 FW 시즌 주목 받고 있는 뉴트로 무드로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같은 실내는 물론 겨울철 야외 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은 슬리퍼를 활용한 셋업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비비드한 컬러 셋업 아이템들에 이번 21FW 시즌, 통통 튀는 컬러의 ‘플러프 예’부터 트렌디한 플랫폼 창이 특징인 ‘디스코 마블 슬라이드’ 제품을 착용해 화사한 겨울 슈즈 코디를 완성했다.

오마이걸이 착용한 캘리포니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의 슬리퍼와 샌들은 코로나 시국에 홈웨어룩으로 큰 유행을 일으키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눈이 오는 겨울철 방수는 물론 부드러운 양털 안감으로 따뜻함까지 선사하는 클래식 클리어 미니는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이 편리해 다가오는 홀리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편, 오마이걸과 어그가 함께한 모든 화보와 영상은 12월 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