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년 전통의 영국 클린뷰티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는 12월 2일 목요일 오후 6시 40분에 현대홈쇼핑 ‘설수현의 더 설렘’에서 첫 론칭 방송을 통해 특별한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99% 자연 유래 성분과 100% 자연 유래 향,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페이스인네이처는 걱정 성분을 배제한 약산성 헤어 & 바디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인네이처는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영국 소매업 협회 글로벌 표준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TV 홈쇼핑 중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는 ‘론칭 기념 파격 혜택 패키지’는 바디워시 400ml 6통, 샴푸 400ml 2통, 컨디셔너 400ml 1통에 여행용 샴푸 100ml 2통과 바디워시 100ml 2통, 전용 펌프까지 더해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총 13통의 풍성한 구성으로 연말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정가 125,900원 상당의 구성이 7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방송 중 지급되는 1,000원 할인 쿠폰 사용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구성은 추운 날씨로 인해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피부와 모발 케어를 위한 제품들로 엄선했다. 

▲늘어진 바디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자몽 & 오렌지 바디워시’ ▲피로가 쌓인 바디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라벤더 & 제라늄 바디워시’ ▲기름진 바디에 상쾌함을 선사하는 ‘레몬 & 티트리 바디워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아보카도 샴푸 & 컨디셔너’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포뮬러의 페이스인네이처는곱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을 선사하며, 천연 에센셜 오일과 식물 추출물의 은은한 향을 남긴다.

페이스인네이처는 오늘 2일 오후 6시 40분 현대 홈쇼핑에서 공식 첫 방송되며, 현대 Hmall 홈페이지 사전 판매를 통해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