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키,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 선보여
타사키,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 선보여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1.12.0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SAKI comet plus diamonds pave Necklace

반짝이는 진주와 대조되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표현하기 위해 별 모티브 디자인의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려한 디자인의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 
 

사진 : ⓒTASAKI – comet plus diamonds pave Necklace
사진 : ⓒTASAKI – comet plus diamonds pave Necklace

혜성의 꼬리를 위트있게 표현한 3 줄의 라인에 다양한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별의 반짝임을 담아냈다.

별 모서리의 날카로운 부분까지 다이아몬드를 아낌없이 세팅해 우아한 광채가 목선을 아름답게 비춰준다.

화려한 다이아몬드와 진주로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는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사이트 홀더 자격을 갖춰 우수한 다이아몬드 원석을 직접 투명하게 소싱하고 독보적인 연마 기술과 최상의 장인 정신으로 세계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를 선보이는 TASAKI 는 특별한 날을 영원한 빛으로 가득 채워줄 것이다.

TASAKI 는 주얼리란 착용할 수 있는 ‘예술(art)’이라 믿으며 최고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으로 독자적 정체성을 구축하여, 진주와 다이아몬드에 예술적 터치를 가미해 모던하고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인다.

TASAKI 의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comet plus diamonds pave Necklace)는 타사키 모든 매장(아울렛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