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현대인을 위한 합리적인 도자 식기 ‘원시리즈’ 신제품 출시
광주요, 현대인을 위한 합리적인 도자 식기 ‘원시리즈’ 신제품 출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12.0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원시리즈’를 출시했다. 무엇보다 미니멀하면서도 쓰임이 다양한 구성의 모듈형 식기 세트로 흰빛, 먹빛, 불수문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발우를 모티브로 한 원시리즈는 종지, 찬기, 밥그릇, 국그릇, 면그릇 등 크기가 다른 일곱개의 그릇과 덮개인 접시 구성이 특징이다.

가장 큰 그릇에 나머지 여섯 개 그릇이 차곡차곡 담기고 마지막 접시를 얹으면 8개 한 세트가 깔끔하게 맞물린다.

이러한 모듈 컨셉은 주방 선반과 같은 좁은 공간에 깔끔하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식은 물론 샐러드볼, 시리얼볼, 소스볼, 앞접시 등 다용도 사용 가능하며 음식에 따라 1개 세트로 최소 2인부터 4인까지 한 상 차림이 가능하다. 

색상은 자체 개발한 고급 백자 소지로 광주요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흰빛’, 산사의 적요함을 느낄 수 있는 ‘먹빛’, 복을 상징하는 ‘불수문’ 3가지로 선보인다. ‘불수문’ 문양은 통일신라시대부터 전해온 우리 전통 문양으로 ‘영원한 행복’과 ‘장수’를 상징한다. 

원시리즈는 광주요 공식 온라인몰, 광주요 직영점(가회점/한남점/이천 센터점), 일부 백화점(신세계 본점/강남점/타임스퀘어점/센텀시티점, 롯데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