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침대 프레임 컬러 화이트 색상의 침대 프레임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누스만의 특별 조립 시스템을 적용한 ‘퀵스냅 침대 프레임’은 볼트를 조이는 번거로움 없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스틸 베드가 견고하게 지탱해 주어 안정감이 느껴진다. 함께 출시되는 ‘1500H 침대 프레임’역시 조립 자재와 단계를 줄여 지누스에서 제공하는 도구와 설명서만으로도 간편하게 프레임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플래포마 침대 프레임’은 견고한 철제 프레임 구조로 낮은 무게 중심으로 하중을 더욱 튼튼하게 지탱해준다.

간결한 아웃라인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공간에서 조화롭게 매칭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프레임 모두 30cm 높이의 넓은 하부 공간으로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해 공간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일하게 저상형으로 출시되는 ‘플래포마 저상형 침대 프레임’은 간결한 아웃라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매칭이 가능하며, 낮은 무게 중심으로 하중을 더욱 안정감 있게 지탱해 준다.

특수 제작된 원목 합판 소재의 우든 슬랫은 충격에 강하고 통풍성이 좋아 매트리스를 청결하게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