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에 아로마 롤온까지 더해진 뷰디아니,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사진 :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169,000원대(로즈 리바이벌 오일 30ml & 리프레싱 아로마 롤온 8ml)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뷰디아니(BEAUDIANI)가 고보습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지친 몸과 마음에 작은 힐링을 선사하는 아로마 롤온 세트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뷰디아니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은 불가리아산 로즈에서 추출한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수입한 스윗오렌지 [당귤껍질],

자몽껍질, 페티그레인 에션셜 오일로 블렌딩하여 더욱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선사하는 리프레싱 아로마 롤온이 더해진 기프트 세트로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윈터 레드, 스노우 화이트의 포장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냉각 압착 방식으로 깊고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건조하고 민감해진 겨울철 피부에 끈적임 없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며,

작고 휴대가 간편한 에션셜 오일 아로마 롤온으로 언제 어디서든 지친 몸과 마음에 리프레쉬 효과를 전달해 일상 속 작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뷰디아니는 프리미엄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힐링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지향한다.


내추럴 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비건 클렌징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저’ 시코르닷컴 선론칭
- 클렌징 왕이 될 상인가? 뷰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NEW 클렌징 등장!
- 12/10~12/16 시코르닷컴 단독 선론칭… 30% 할인 혜택 및 증정 프로모션 진행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비건 클렌징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저’를 시코르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레스레스 폼 클렌저’ 선론칭 프로모션은 12월 10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며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 및 그레인 수 오일 클렌저 미니 20ml, 레스레스 폼 클렌저 7일 체험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프랑스 EVE-VEGAN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라의 클렌징폼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마일드하면서도 쫀쫀하고 힘있는 고밀도 크림 제형의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케어해준다. 

또한 쥬스투클렌즈의 시그니처 공법인 ‘저온 착즙 공법’으로 밀싹, 라임, 샐러리 등 9가지 과채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으로 담아낸 Cold Press V9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식물유래 버터, 6가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 아니라 ‘레스레스 폼 클렌저’의 패키지는 지속가능한 환경을 지향한다. 불필요한 배출을 줄이기 위해 포장 사양을 최소화한 미니멀 패키징이 적용되었고, 용기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각광받는 바이오-폴리에틸렌(BIO PE) 소재의 용기가 사용되었다.

사탕수수를 원료로 하는 바이오-폴리에틸렌은 1kg당 1.2kg의 석유자원 절감효과와 70%의 CO2 삭감 효과가 있다.

쥬스투클렌즈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져는 친환경과 비건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 클렌징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한 결과물이다”라며 “친환경, 세정력, 수분감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레스레스 폼 클렌저’와 함께 더 건강한 클렌징 타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할수록 시너지 좋은 찰떡궁합 뷰티템, 겨울철 함께 쓰면 보습력 강화되는 ‘환상의 짝꿍’ 뷰티 아이템

추운 겨울, 건조한 대기와 실내외의 큰 온도차에 노출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진다.

피부 건조를 방치하면 피부의 수분 함유량이 떨어지면서 눈에 띄는 각질이 늘어나고 가려움증에 이어 노화까지 촉진하게 되므로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보습 케어가 필수다. 

이때, 손상된 피부에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여러 단계 사용하기보다는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하면 환상의 케미로 피부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꿀조합 듀오 아이템’을 소개한다. 

▷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진정 보습 더마 케어!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오일’

더마비_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오일
더마비_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오일

추운 날씨에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졌다면 더마비(Derma:B)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오일을 주목하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확인한 더마비의 세라엠디 라인은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바로잡아준다. 

먼저,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더마 로션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1주 후 피부 가려움 정도 51.6% 개선, 수분 함유량 80.7%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세라엠디 리페어 오일은 끈적임 없이 피부 장벽 밸런스를 바로잡아주는 진정 보습 더마 오일로 보습 및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네오팜의 특허 성분 Dualguard-7™을 함유하였다.

또한 깊은 보습력의 코코넛오일이 함유된 밀크 오일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장점이다. 

건조함으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오일을 함께 블렌딩해 사용하면 한층 더 깊은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도록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만능보습의 끝판왕, 아로마티카 로즈힙 오일x칼렌듈라 쥬시크림

아로마티카_로즈힙 오일&칼렌듈라 쥬시 크림

아로마티카(AROMATICA)의 로즈힙 오일은 유럽의 유기농 인증기관인 코스모스에서 성분부터 완제품까지 인증받은 프리미엄 고보습 오일이다.

로즈힙 100% 고농축 유효 성분을 꽉 채운 오일 보습막으로 유수분이 골고루 전달되어 생기 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레몬보다 20배 많은 비타민C와 A, B, E, P 등을 고루 함유하고 있고, 식이섬유, 단백질, 미네랄, 아미노산, 베타-카로틴 등이 풍부하게 담겨있어 피부의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피부가 들뜨고 유난히 민감한 날에는 칼렌듈라 쥬시 크림에 로즈힙 오일을 1-2방울 블렌딩해 사용하면 집중 보습이 가능하다. 칼렌듈라 쥬시 크림은 저자극&무향의 유기농 보습 크림으로 피부 겉과 속의 보습을 꽉 채워준다.

정제수 대신 칼렌듈라 꽃 추출물(48%)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이 외에도 최고의 보습 성분으로 잘 알려진 폴리사카라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은 물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촘촘한 보습을 선사한다. 

▷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뉴트로지나 ‘레인바스 바디 워시& 비져블리 리뉴 바디 로션’

뉴트로지나_레인바스 바디 워시&비져블리 리뉴 바디 로션
뉴트로지나_레인바스 바디 워시&비져블리 리뉴 바디 로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의 레인바스 리후레싱 샤워&바스 젤은 풍성한 거품으로 잔여물을 남김없이 산뜻하게 씻어주며, 피부 당김 없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고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흐르는 물에 제품을 조금 부어 거품 목욕까지 활용할 수 있다.

샤워를 마친 직후에는 몸에 남은 물기가 증발하면서 피부 건조가 배가 되기 때문에 바로 보습제를 사용해야 한다. 뉴트로지나의 비져블리 리뉴 바디 로션은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트로지나만의 99.5% 고순도 글리세린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24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혹독한 겨울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3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10일 사용 후 피부 탄력도 테스트 결과에서 피부 탄력이 향상됨을 확인했다.


추운 겨울 무너진 피부 기초 체력 업그레드 뷰티템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됨에 따라 외부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는 찬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피부 속 수분을 뺏겨 민감해지기 쉽다. 실내외 온도차가 크고 난방기기가 가동되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수록 탄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게다가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탓에 피부 자극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피부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및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자극 받아 민감해진 겨울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 건강한 피부 기초 체력을 위한 순한 보습 클렌저, 오가나셀 ’바이오 액티옴 클렌저’

오가나셀 ’바이오 액티옴 클렌저’는 피부의 건강한 PH를 지켜주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오가나셀 연구소만의 바이오 액티옴™ 성분 함유되어 피부 속 건강한 유익균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바이오 액티옴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EWG그린 등급 원료 사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했다. 또한 발효 콤플렉스 성분을 고농축한 캡슐을 함유하여 피부에 롤링할 때 촉촉하게 해주어 피부 자극도 덜어주어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보습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손상된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으로 더마온(DermaON®)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더마온은 피부지질 성분뿐 만 아니라 여러 겹의 층으로 쌓여있는 피부구성 형태까지 피부 구조와 흡사하게 재현했다. 이는 손상되거나 약해진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해 피부에 탁월한 보습력을 부여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눈에 보이는 소프트 캡슐이 체온에 의해 쉽게 녹아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으로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를 획득했다.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실내 생활 자극까지 보호, 닥터지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

닥터지의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SPF50+, PA++++)’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실내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적외선, 미세먼지 등 각종 생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5중으로 보호한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답답함 없이 촉촉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약모밀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준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