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TALLO)’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연말 기프트로 선물하기 좋은 ‘청자몽 맑은 피부 스킨케어 라인’을 제안한다.
 

사진 : 청자몽 맑은 피부 수분 패드 / 60매 / 170ml / 32,000원, 청자몽 맑은 피부 에센스 인 토너 / 100ml / 38,000원,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 30ml / 44,000원, 청자몽 맑은 피부 진정 크림 / 50ml / 46,000원

마음 담은 선물을 나누는 따뜻한 12월, ‘청자몽 맑은 피부 스킨케어 라인’을 선물해 보자. 저온압착 청자몽 즙 함유로 칙칙한 겨울철 피부를 환하게 개선해 주는 ‘청자몽 맑은 피부 스킨케어 라인’은 민감 피부도 사용1)할 수 있어 모든 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STEP1. 피부 수분길을 활짝 열어주는 첫 단계!

1. ‘청자몽 맑은 피부 에센스 인 토너’는 청자몽 즙이 72% 함유된 pH5.5 약산성 에센스 토너로, 촉촉한 에센스 워터가 실내외 온도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피부 수분길을 열여준다.

pH5.5의 약산성 포뮬러가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산뜻하면서 밀도 있는 수분 보습을 도와준다.

2. ‘청자몽 맑은 피부 수분 패드’는 청자몽 즙이 44% 함유된 비건 패드로,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매끄럽고 환한 피부결로 정돈해 준다.

비건 인증 완료2)된 양면 패드로 피부 상태에 따라 패드의 엠보면과 순면을 선택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겨울철 칼바람에 유독 피부가 지치고 건조한 날에는 수분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STEP2. 저자극 잡티 케어와 편안한 진정 효과를 동시에!

맑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 겨울에도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은 필수다. 청자몽 즙 83.9%를 함유하여 저자극으로 잡티를 케어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진정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5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3)한 EWG 그린등급4)의 마일드 포뮬러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기미&색소침착 완화 등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STEP3. 피부 속까지 쫀쫀한 수분 전달로 촉촉 마무리

풍부한 보습감의 ‘청자몽 맑은 피부 진정 크림’은 청자몽 즙 70%가 함유된 약산성 진정 크림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수분 젤 크림이 피부 표면에 밀착되듯 스며들어 수분 샐 틈 없는 밀착 잠금 보습을 선사한다.

‘청자몽 맑은 피부 스킨케어 라인’ 제품 4종은 모두 동물 유래 원료를 배제한 비건 포뮬러2)이며, 패키지 또한 친환경 부자재를 사용하였다는 점에서 지구에게도 완벽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청자몽 맑은 피부 스킨케어 라인’ 제품들은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딸로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1)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 완료, 시험기관: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
2)한국 비건 인증원 인증
3)시험기관: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 검증 효과: 기미&색소침착 완화, 멜라닌 완화, 다크서클 완화, 피부 톤 개선, 붉은기 개선 및 자극 완화
4)기준일자: 2021-03-24/향료 제외 그린등급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