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크를 앞두고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민중인 이들을 위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이번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3.1 필립 림과 콜라보 하여 지구를 보호하는 공통된 가치를 지향하는 두 브랜의 뜻을 담았으며 헤어부터 바디까지 집에서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9종으로 선보였다.

아베다의 인기라인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리페어 라이트&리치’, ‘보태니컬리페어 스트렝쓰닝’, ‘체리아몬드 소프트닝 헤어&바디 에센셜’ 컬렉션부터 겨울철 찬바람에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릴리프 트리오’,

‘모이스춰라이징 트래블 트리오’, ‘우든 패들 브러쉬 홀리데이 에디션’, ‘샴푸어 아로마틱 에센셜 퓨어-퓸 미스트 등 다채롭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는 화려한 보태니컬 무드의 컬러 프린팅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소피 파커가 맡았다.

자연의 순환에 대한 의미와 식물 본연의 컬러와 생동감을 담아표현했고 유기농 코튼, 재활용PET 및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보태니컬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장식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선물을 전하며 환경까지 지킬 수 있는 ‘2021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베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