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세요” 허스텔러의 특별한 홀리데이 선물 제안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2021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허스텔러는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 선물 세트와 베스트셀러 아이템, 겨울 보습 케어 제품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허스텔러의 홀리데이 한정 선물 세트는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듀오로 구성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허스텔러의 니어바이 립밤과 핸드 밤은 건조한 겨울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무자극 비건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감각적인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로지(Rosy)’ 컬러는 립밤 뿐만 아니라 치크밤으로도 사용하는 등 데일리 립 앤 치크밤으로 활용도가 높다. 니어바이 듀오 세트 구매 시 단독 선물 포장 서비스와 홀리데이 엽서 2종이 추가로 증정돼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또한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원더 베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한 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허스텔러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혹한기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채워줄 겨울 보습 케어 제품(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리틀 드롭스 데이드림 오일 인 타히티,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허스텔러는 따뜻한 홀리데이 무드를 더해줄 풍성한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홀리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허스텔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허스텔러 홀리데이 엽서 2종과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밤(1ml, 2매)’,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2ml, 1매)’ 샘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샘플(1.5ml, 3매)과 ‘블렌딩 위드 미(앰플 블렌딩 스푼)’이 증정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5만 2천원 상당의 ‘블렌딩 타임 키트(우드 트레이&앰플 블렌딩 스푼)’ 본품이 제공된다.  

허스텔러 브랜드 담당자는 “올 한 해 허스텔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허스텔러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알찬 혜택을 통해 주변 분들과 건강하고 소중한 연말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비건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하고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고 있는 비건&크루얼티 프리 뷰티 브랜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피부 고민 맞춤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Little Drops)’, 그린 슈퍼푸드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 일상의 소중함을 선물하는 스페셜 케어 라인 ‘니어바이(Nearby)’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