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2종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2종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12.1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연말 시즌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과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해피 홀리데이 프렌즈’ 패키지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해피 홀리데이 프렌즈’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연말 송년회 대신 소규모로 안전하고 오붓하게 휴식과 미식을 만끽하며 2021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파티족을 위한 프리미엄 리큐어 세트, 둘만의 로맨틱한 만찬을 위한 호텔 셰프의 화려한 디너 코스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해피 홀리데이 프렌즈’ 패키지는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브랜드 ‘봄베이 사파이어’와 협업해 100% 천연과일 인퓨징 기법으로 탄생한 ‘봄베이 브램블(Bombay Bramble)’ 1병과 과일 플래터를 인룸다이닝으로 제공한다.

‘봄베이 브램블’은 신선한 블랙베리와 라즈베리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자연스럽고 세련된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과일 플래터를 함께 즐기면 럭셔리한 연말 파티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피 홀리데이 고메’ 패키지는 연말에 어울리는 황홀한 호텔 다이닝으로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유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의 헤드 셰프가 준비한 디너 코스(2인)를 맛볼 수 있다. ▲전복, 가리비 ▲성게알, 육회 초밥 ▲광어 세비체 ▲한우 안심, 한우 채끝 등심 ▲참숯에 구운 양념갈비&쌀국수 등 식재료 본연의 맛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요리와 함께 디저트, 차 혹은 커피까지 총 7가지 코스로 준비했다.

패키지 2종 모두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올 연말에도 소규모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선택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안심하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기억에 남는 연말 호캉스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