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선물을 위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기프트 아이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설렘 가득한 연말이지만,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송년회나 파티 등 일정이 축소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친구나 애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대신 전할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 특별한 연말을 완성시켜줄 센스 있는 기프트를 제안한다.


▶ 연인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선물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21FW 컬렉션을 주목해 보자.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그니처 컬러인 카키는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카키 컬러 조거 팬츠와 맨투맨을 매치하여 원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하거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카키 모자나 백팩 등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실패 확률은 낮추고 보온성은 높인 장갑이나 머플러, 넥 워머 등의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손가락 앞쪽을 벗겨서 투웨이로 착용 가능한 2Way 글러브와 스마트 터치 기능을 갖추고 있는 글러브, 그리고 보아 원단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높인 넥 워머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겨울 외에 다른 계절에도 착용할 수 있는 슬링백과 미니백, 힙색 등의 가방과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감의 운동화도 선보여 완벽한 연말을 만들어 줄 기프트 아이템을 구성했다


▶ 연말 함께하면 더욱 더 따뜻한 ‘커플 아이템’ 추천!
 

추운 날씨에 연인과 함께하면 더욱 더 따뜻해지는 커플 아이템으로 겨울 시즌 아우터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리스’ 제품을 추천한다.

스노우 플리스는 집업과 후드, 베스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키,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플리스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시에는 동일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하기보다는 서로 다른 아이템에 컬러를 맞춘 깔맞춤 커플룩이나, 비슷한 컬러감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톤온톤 커플룩을 연출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커플룩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로 비니나 장갑 등의 액세서리를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 및 21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