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2021 연말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1년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연말 결산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상품 할인 혜택은 물론 금액별 추가 할인까지 제공해 더욱 풍성한 ‘결산’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신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주목되고 있다.

또한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의류·신발·용품)을 10, 20, 30만원 이상 구매 시 1, 2, 3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해 더욱 풍성한 기획전이다.

◇팩커블 다운 재킷·RDS 다운재킷 등 올겨울 대표 상품 포함한 ‘다운재킷 페스티벌’ 진행

이번 연말 결산 할인 이벤트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은 단연 기능성 다운 재킷이다.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감싸줘 체온 유지를 돕는 고보온성의 다운 재킷이 6만원대부터 11만원대의 특가로 구성돼있다. 이런 다운 재킷 페스티벌에서 눈여겨볼 상품으로는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과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이 있다.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은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특징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 대비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팩커블로 간편한 휴대성까지 제공한다.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은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이 특징인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동물 복지 기준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충전재로 보다 의미 있는 가치 소비를 할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상품군 또한 특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겨울 내내 활용 가능한 기능성 아우터를 보다 좋은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다.

◇고객감사 위한 2020년 달력 증정까지, 기분 좋은 연말 쇼핑 가능

이번 이벤트에서는 단순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레드페이스 구매 고객들을 위한 증정품도 제공하고 있다.

신년맞이 겨울 필수템인 방한용품 및 겨울 신발 구매 시 레드페이스만의 특별한 2022년 달력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달력 조기 소진 시 마감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55주년인 올해도 변함없이 레드페이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말 결산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겨울 신상 의류부터 신발, 방한용품 등 올겨울 필수템으로 떠오른 다채로운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제공하니 레드페이스와 겨울 동안의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