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월드투어가 ‘사경득답 역사가 있는 몸과 마음 치유여행’을 출시했다

지역 전문 여행사 플래닛월드투어가 15일부터 ‘사경득답 역사가 있는 몸과 마음 치유여행’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대중교통 등을 이용해 강화도에 개별적으로 도착하는 여행객들이 몽골 침략 고려 시기부터 개화기 기독교 전파 역사, 강화도에서 태동한 우리나라 현대식 직물 산업 역사까지 돌아보는 현장 답사를 진행한다. 또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강화도 약쑥을 이용한 전통 치유 요법 좌훈욕, 온열 뜸 체험(100분 포함), 새롭게 단장한 강화풍물시장에서 강화도 특식 밴댕이 회덮밥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플래닛월드투어 상품 개요(예약 신청)

·상품명: 사경득답-역사가 있는 몸과 마음 치유여행
·행사일: 2021년 12월 15일부터 매일 2회
·참가비: 5만5000원부터
·포함 사항: 전용 차량, 여행자 보험, 강화약쑥 좌훈욕, 온열 뜸 100분 포함
·불포함: 식대
·참고: 4명 이상 단체 별도 문의

·여행 상품 소개: 사경득답 여행 프로그램은 역사 지식이 풍부한 여행 프로그램 전담 택시 기사가 강화버스 터미널에서 대중교통 또는 개별적으로 도착한 여행객을 미팅해 주요 역사 유적지와 강화약쑥 좌훈욕, 온열뜸 체험장을 안내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2명 이상 매일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4인 이상은 승합차로 진행한다.

구글 스토어에서 위치 기반 여행 사진 공유 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아름다운 관광지의 사진과 관광 코스를 지도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상품 문의 및 예약은 플래닛월드투어로 하면 된다.

한편,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 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