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은 인테리어 업계에서도 적용된다. 최근 1940~1960년대 미국에서 유행했던 미드 센추리 스타일이 인테리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집 안에서 상대적으로 좁은 공간인 욕실에서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어 인기다.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는 최근 미드센추리(midcentury) 디자인을 재해석한 ‘오케이션 컬렉션(Occasion collection)의 수전 신제품을 출시했다.

148년을 자랑하는 콜러만의 노하우로 중세 시대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욕실 수전에 적용, 현대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콜러 오케이션 컬렉션 수전은 스타일, 색상 등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조합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수전의 스파우트(spout)스타일 두 가지, 수전 핸들 스타일 세 가지 중 선택, 조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마감 색상의 경우 총 8가지를 제공하며, 투 톤(Two-Tone)으로 색상을 조합할 수 있어 욕실 인테리어에 맞춰 화려하고 독특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케이션 컬렉션의 두 번째 특징은 내구성이다. 콜러가 자랑하는 세라믹 디스크 밸브를 적용, 가정 욕실 환경과 똑같은 조건에서 100만 회의 수명 테스트를 거쳤다.

도금의 부식에 대한 저항력을 확인하기 위해 산업 표준의 4배에 달하는 96시간 염수/산 분사 테스트(Acid Salt Spray Test)도 모두 통과했다.

이 테스트를 바탕으로 일반적인 사용을 가정한다면, 근 50년 사용이 가능하다. 항공·우주 및 하이테크 분야에서 발전된 콜러만의 마감 기술을 적용했으며, 특수 긁힘 방지 기능을 통해 흠집, 변색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