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오픈했다.
 

어니언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주력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 MZ세대를 겨냥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모듈 기능,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체험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이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언 쇼룸을 선보였다.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포토존·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특히,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어니언은 최근 가구업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패브릭 소파’와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가구들을 다수 출시했다. 

포근한 착석감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1인 소파 ‘스너그’, 트렌디한 색감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포어’ 패브릭 소파 등 203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패브릭 소파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어니언 쇼룸에서 모던하고 실용적인 플럼 베드와 파스텔 색상으로 밝고 온화한 공간을 연출하는 라임 POP 서랍장 등 어니언 인기 제품도 전시한다.

더불어 어니언만의 스타일로 꾸민 아기자기한 포토존과 다양한 굿즈를 마련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