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호캉스 로맨스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호캉스 로맨스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보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2.2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이 아닌 공간에서 하루를 보내는 일은 묘한 설렘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그날이 특별한 홀리데이라면 감정은 배가 된다. 커플의 대 명절,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캉스’하고 싶은 멋진 호텔 플레이스를 한데 모아보았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호캉스 로맨스의 정점을 찍고 싶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기억하자. 황홀한 도심 뷰를 바라보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테니.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는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로 꾸며놓은 세련된 객실 1박, 사랑하는 연인과 기분 좋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닝 10만원 크레딧, 루이 로드레 샴페인과 미니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일요일부터 목요일에는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커플들을 위해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이솝(Aesop) 정품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것. 모든 투숙객은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을,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등록된 투숙 인원 성인 2인까지 사우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여 연인끼리 인증샷을 남기기 좋다.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46만5000원부터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로맨틱한 객실 데커레이션 서비스도 준비했다.

전문 플로리스트의 생화, 풍선, 사이니지 등 다양한 데커레이션 소품을 활용해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전할 수 있다.

데커레이션 서비스 가격은 10만원부터 시작하며, 비용을 추가하면 플라워 박스, 부케 등을 풍성하게 넣어 맞춤형 프러포즈를 준비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