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 벨 에포크 시대를 재현한 레스케이프 호텔의 공간은 특별한 웨딩 촬영을 원하는 신랑신부에게 프랑스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기회를 선사한다. 호텔 내 웨딩 촬영 패키지 ‘인첸트 모먼트 웨딩 패키지’를 소개한다.
 

▶ 화려한 감성의 호텔 내에서 만끽하는 웨딩 촬영

프랑스 영화 속 주인공과 같은 특별한 웨딩은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모습이다. 레스케이프가 선보이는 웨딩 촬영 패키지 ‘인첸트 모먼트(Enchanted Moment) 웨딩 패키지’는 럭셔리한 호텔 공간에서 두 사람의 꿈을 현실화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입구에서부터 객실, 라이브러리, 바까지 모든 곳에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다는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의 프랑스 이야기를 재현했다.

공간 어느 곳에서나 느껴지는 특별한 감성은 평범한 스튜디오 촬영이 아쉬운 커플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 실제 신랑 신부에게 선보일 웨딩 촬영 공간은 레스케이프 스위트룸, 라이브러리, 마크다모르 바 등이다.

레스케이프 스위트룸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한 인테리어 공간에 침실, 응접실, 팬트리, 2개의 화장실과 드레스룸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레스케이프 스위트는 프랑스 건축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의 감성을 오롯이 반영한 프렌치 스타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단 하나뿐인 스위트 객실이다. 

고풍스러운 파리의 살롱에서 영감을 받은 품격 있는 라이브러리 역시 웨딩 촬영 명소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많은 인플루언서에게 소문난 포토 스폿이다.

특히 7층 라이브러리에서 6층으로 내려가는 레드카펫 계단은 일명 ‘여배우의 계단’으로 불리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순간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하늘과 맞닿은 호텔의 최상층 바 마크다모르와 엘리베이터, 로비 공간 역시 웨딩 촬영 장소로 활용되며, 촬영 후에는 레스케이프 스위트룸 1박과 마크다모르 시그니처 칵테일, 팔레드신 런치 투고 메뉴를 제공한다. 

벽지와 조명, 작은 소품까지 신경 쓴 섬세한 인테리어 덕에 객실과 마크다모르 바, 라이브러리 등 호텔 곳곳의 공간은 각종 매거진은 물론이고 드라마와 영화 등의 배경지로 쓰이며 유명 아티스트와 감독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일반 웨딩홀이 아닌, 보다 개성 있는 공간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웨딩 촬영을 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 레스케이프만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인첸트 모먼트 웨딩 패키지’를 권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