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임인년 맞이 '호의호식 호(虎)캉스’ 패키지 선보여
파라다이스시티, 임인년 맞이 '호의호식 호(虎)캉스’ 패키지 선보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2.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안심하고 여유를 즐기며 2022년 임인년을 시작할 수 있는 ‘호의호식 호(虎)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라운지 파라다이스
‘호의호식 호(虎)캉스’ 패키지

오는 12월 2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신년 분위기를 북돋아 줄 다채로운 특전을 풍성하게 담았다.

휴식과 미식은 물론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 혜택까지 세심하게 준비해 보다 특별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은 최대 30만 원의 리조트 머니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여유롭고 편안한 신년 호캉스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트레스를 낮추고 심신을 안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SW19의 대표 제품 필로미스트(Pillow mist)를 제공한다.

힐링하며 즐길 수 있는 달콤한 간식도 준비했다.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가 돋보이는 ‘호야’ 케이크는 체크인 당일 1층 가든 카페에서 픽업하면 된다. 

이와 함께 든든한 식사를 위해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신년 스페셜 메뉴도 제공한다. 어향가지 덮밥, 명란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한상차림(성인 2인)을 내놓는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체크아웃 당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성인 2인 기준 1회),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야외 온수풀, 플레이랩, 키즈존 이용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1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풍성한 혜택도 모두 누릴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카지노,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