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요원의 우아함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ge&lounge)’는 이요원과 함께한 22 SS 캠페인 화보 'The lounge project(더 라운지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루즈앤라운지의 ‘The lounge project’는 자신만의 커리어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여성들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와 스타일을 소개하는 디지털 프로젝트로, 이번 화보는 ‘Modern tachisme’이라는 컨셉 아래 진행되었다.

화보 속 이요원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와 청순한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했다. 특히 루즈앤라운지의 22 SS 컬렉션의 아이템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봄 시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루즈앤라운지 22 SS 컬렉션은 ‘Modern tachisme(모던 타시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어 모던한 형태와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며 그린, 오렌지의 강렬한 브라이트 컬러나 블루 그레이, 버터 옐로우와 같은 더스티 파스텔 컬러의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또한, 2013년 런칭 이후 9주년을 맞이하여 기존 ‘누오보(NUOVO)‘라인의 새로운 시그니처 패턴을 루즈앤라운지만의 클래식으로 적용하는 등 실용성은 물론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한 제품으로 독창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한다.

한편, 화보 속 이요원이 착용한 루즈앤라운지의 22 SS 컬렉션은 전국 루즈앤라운지 매장과 H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