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즐거운 호캉스 추억의 여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호텔의 시그니처 향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는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향기>를 선보인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향기> 패키지에는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하룻밤을 비롯해 ▲시더우드가 주는 숲에서의 청량감과 샌달우드의 따뜻함, 상큼한 시트러스의 향이 어우러진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캔들과 디퓨져, 룸스프레이 등 구성된 18만원 상당의 향 선물세트와 ▲더 마켓 키친의 업그레이드 된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디럭스 룸 1박 기준 56만원부터(세금 포함)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향은 도심 속에서도 깊은 숲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상쾌함을 호텔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조향된 것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라며 “연말을 맞이해 호텔에서의 소중한 순간들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에 포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1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22개의 호텔과 리조트와 47 개의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