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에 다녀온 그 느낌 그대로~ 오래 느끼게 해줄게요!

데일리 에스테틱 브랜드 앤드에이치(and.h)는 유스 테라피 라인(Youth Theraphy Line)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품은 △화이트 퍼밍 세럼, △리페어 콜라겐 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기능성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7가지 그리너리 허브 원료를 함유했다. 

유스 테라피 화이트 퍼밍 세럼은 미백&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투명 광채 에센스로 쫀쫀한 제형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수분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하기 좋다. 자연 발효를 통한 자연친화적인 성분들과 미백 기능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투명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7가지 식물 추출물 성분의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기 좋고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유스 테라피 리페어 콜라겐 크림은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크림으로, 얼굴선을 타이트하게 올려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의 대표적인 아데노신 원료를 사용해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지방 세포 축적을 억제하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돼있어 탱탱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24시간 집중 보습이 가능한 크림이지만,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는 제형으로 끈적이거나 겉돌지 않아 사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황금희 히엘케이 대표는 “앤드에이치는 전문적이고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하여 에스테틱에 다녀온 느낌 그대로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론칭한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한 달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