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의 유일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겨울 설산의 정취를 느끼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설(雪)레는 눈꽃 트레킹’ 패키지를 선보였다.
 

‘설(雪)레는 눈꽃 트레킹’ 패키지는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북한산 '소나무 숲길' 코스를따라 트레킹을 하며, 북한산 자연 감상과 더불어 북한산의 문화유적과 역사여행을 떠날 수 있다.

최대 총 2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13시 호텔 라운드풀에 집결 후 약 1시간 반가량 트레킹을 진행 후 다시 호텔로 돌아와 체크인을 하는 방식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파라스파라 에코백과 베이커리 카페 '파크689'의 등산 행동식인 퀸아망 & 에너지바, 생수, 커피를 담은 파라스파라 보온병을 함께 제공한다.(객실투숙 기준인원: 성인 2인 기준 1인 1세트 제공 / 단, 파인스위트는 4인 기준) 

어린이는(6세~13세) 참가비 없이 부모와 함께 트레킹 참여가 가능하다.(단, 제공 물품은 성인 2인만 제공) 투숙고객은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기상 이변 시에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센터의 실내 클라이밍 프로그램으로 대체하며, 이 경우17시부터 1시간 30분간 체험 가능하다.   

북한산 둘레길 1구간인 소나무 숲길은 총 3.1km의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소나무가 빼곡한 길로, 넓고 완만해 가족이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 구간에 들어서면 강렬한 송진 향이 온몸을 감싸 상쾌함이 느껴진다.

또한 일부 구간은 북한산 둘레길 중에서 유일하게 우이계곡을 따라 시원한 물소리를 지척에서 들으며 걸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눈꽃이 활짝 핀 북한산 설산의 절경과 함께 맞이하는 2022년 새해는 잊지못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패키지 투숙기간은 2022년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예약은 2021년 12월 14일부터 2022년 2월 25일까지다. 체크인 3일전까지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예약을 통해 해당 패키지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의 경우, 체크인3일전 홈페이지 내 액티비티- 투숙객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 혹은 전화 예약후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및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한국 100대 명산 ‘북한산’ 대자연의 설경과 함께 즐기는 설렘가득 눈꽃 트레킹을 경험 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 2만 3천평 대자연의 품속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리조트다.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가 뿜어내는 산소로 서울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로 숨쉴 수 있는 곳으로 코로나와 미세먼지 걱정없이 몸과 마음의 안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총 14개동 334개의 객실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 우드’ 스타일로, 북한산 풍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3개동 110객실은 일반 고객 대상, 11개동 224객실은 회원제로 운영한다.

대규모 행사를 유치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을 비롯해 옥상정원과 자쿠지, 휴게 전망대로 이뤄진 루프탑을 비롯해 베이커리, 테라스 카페, 레스토랑, 실내외 수영장과 키즈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피규어 뮤지엄, 산악박물관, 프로맘킨더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늘과 맞닿은 스카이 가든에서는 북한산의 파노라마 뷰가 사계절 펼쳐지며 자연 채광이 가득한 쾌적한 피트니스센터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예정이다. 

대상 별 맞춤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성인 프로그램으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젠링 운동, 1:1파워플레이트 운동, 석고방향제-손 조각상 DIY 등이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등산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된 히말라야 엄홍길 북한산 액티비티, 스포츠 클라이밍, 밤하늘의 펄 탐험대, 미니 다육 가드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운영노하우를 더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