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X게스 화보 공개, 청순+도도 오가는 ‘여신 비주얼’
수지X게스 화보 공개, 청순+도도 오가는 ‘여신 비주얼’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2.01.0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와 함께한 “리메이크 프로젝트(REMAKE PROJECT)”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수지는 내추럴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다른 화보를 통해 강렬하고 도도한 포스로 무결점 미모를 과시했다. 이때 수지가 착용한 후드 티셔츠 및 스웻 셔츠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각각 2016년, 2017년도에 큰 사랑을 받았던 수지 착용 아이템이다.

지난 2016년부터 수지와 함께하고 있는 게스는 매 시즌 신상품 출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물량이 소진되어 인기 상품의 재출시에 관련한 문의를 빈번하게 받은 바 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의 인기 상품에 최근 트렌드를 녹여내어 리메이크 하는 방향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풋풋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담아 베이직한 스타일로 출시되었던 후드 티셔츠는 크롭 기장과 기본 기장 두 가지로 재출시 되었으며, 스웻셔츠의 경우 핑크, 블루 등 화사한 컬러 베리에이션이 추가되었다. 

게스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아이템들은 31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 등 총 31개의 전국 게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