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상큼한 베리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세트 출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상큼한 베리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세트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1.0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테마로 한 ‘하이티 앳 페어몬트 베리베리 High Tea at Fairmont Very Berry’를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The Atrium Lounge에서 오는 3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하이티 세트는 딸기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달콤한 음료, 입맛을 돋우는 세이버리를 주제로 기획됐다. 가격은 1인 7만 5천 원이며, 2인부터 이용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7가지 각기 다른 디저트가 트레이에 아기자기하게 제공된다. 믹스 베리 화분Mixed Berry Flower Pot은 아기자기한 화분 모양의 피스타치오 스펀지에 믹스 베리를 데커레이션으로 올려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딸기 치즈 케이크Strawberry Cheese Cake는 치즈 베이스에 딸기와 딸기 소스, 그리고 딸기 초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부드러운 식감의 치즈케이크다. 믹스 베리 젤리Mixed Berry Jelly는 딸기 젤리 위에 베리류를 얹어 쫀득한 식감과 함께 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 외에도 딸기 화이트 무스Strawberry White Mousse, 블랙 포레스트 슈Black Forest Choux, 홈메이드 스콘Homemade Scone 등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세이버리 메뉴로는 볼로방에 버섯 라구를 채운 후 캐비아를 올린 버섯 볼로방Caviar, Mushroom Vol-au-vent, 닭가슴살을 머스터드 소스로 버무려 케일로 감싼 후 블루베리로 마지막을 장식한 블루베리 닭고기 랩Blueberry Chicken Wrap,

딸기 마카롱 위에 제철 딸기와 고트 치즈를 곁들여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딸기 염소 치즈 마카롱 Strawberry Goat Cheese Macaron, 그리고 아기자기한 미니 베이글에 신선한 채소와 훈제 연어, 그리고 연어 알을 곁들여 한 입에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훈제 연어 베이글Smoked Salmon Bagel이 준비된다.

여기에 직접 만든 페어몬트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늦은 오후 여유로운 티타임의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하이티 앳 페어몬트 이용 시, 커피 또는 차 혹은 시즌 특선 음료 중 1종을 곁들일 수 있다. 시즌 특선 음료 3종은 딸기의 상큼함을 담은 딸기 라떼Berry au Lait, 딸기 요거트Pink Swirl, 그리고 버진 딸기 모히또Vergin Strawberry Mojito가 준비된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