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진행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1.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신선한 제철 딸기 메뉴를 즐기며 이색적인 신년 맞이를 경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주말 한정으로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작년에 진행한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2’ 프로모션이 단 1주일 만에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시즌3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딸기 뷔페가 ‘인증샷 명소’로 떠오르는 만큼 올해는 화려한 비주얼과 맛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3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케이크, 마카롱 등 딸기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풍성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싱그러운 숲속 분위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진행돼 가족, 친구, 연인과 개성 넘치는 디저트를 오감으로 만끽하며 특별한 신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디저트 섹션에서는 쇼트케이크, 타르트, 젤리&무스 등 미각을 자극하는 새콤달콤한 14종의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당도 높은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쇼트케이크,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 디저트도 빠짐없이 마련했다.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콜드디쉬 10종과 핫디쉬 8종도 제공한다. 불고기 샐러드, 안창살 스테이크, 명란 오일 파스타 등 다채로운 브런치 메뉴로 구성했다. 또한 고객 주문 시 셰프가 즉석에서 크로플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운영한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오는 3월 13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설 연휴 기간인 1월 31일(월), 2월 1일(화) 추가 운영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카지노,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