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 겨울 골퍼를 위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패딩 출시
캘러웨이 어패럴, 겨울 골퍼를 위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패딩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2.01.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대표 이상현)에서는 구스 다운, 캐시미어 퍼, 니트넥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겨울용 프리미엄 제품인 패딩 라인을 출시했다.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패딩 제품은 따뜻하고 가벼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추운 겨울에도 스윙시에 부담감을 줄여주고,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으로 출시 이후 빠른 입소문을 통해 겨울 골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후드 다운점퍼’는 초경량의 소프트 터치 소재가 사용 되었고, 퀄팅 변형 외관과 등판에 액션밴드 통 터널 사양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탈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탈 부착시 다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헤비 롱 다운 베스트’는 소프트한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 되었고, 최고급 독일 캐시미어 퍼 트리밍과 주머니 쪽 탈착 가능한 로고 테잎의 포인트를 통해 차별화를 준 성동기 헤비 롱 다운 제품이다. 

또한, 여성용 ‘니트넥 다운 자켓’은 고신축의 소프트 터치 폴리혼방 소재가 사용 되었고, 지퍼 양 옆 셔링 디테일과 탈착 가능한 니트넥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특히, 패션에 예민한 여성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미와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어깨 액션밴드를 패치하여 활동성까지 가미한 제품이다.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선보이는 겨울용 프리미엄 제품인 패딩 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직영점과 주요 백화점 매장,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