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리빙룸 및 베드룸 시리즈 ‘리네아’ 출시
까사미아, 리빙룸 및 베드룸 시리즈 ‘리네아’ 출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1.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토털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신제품 ‘리네아’ 시리즈를 신규 출시하며 리빙룸과 베드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리네아 시리즈는 최근 국내외 인테리어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템바보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각 컬러 옵션 별 특징에 따라 각기 다른 템바 가공법을 적용하는 등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먼저 리네아 리빙룸 시리즈에서는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티테이블과 간결한 직선이 특징인 AV장과 AV 콘솔, 티테이블을 선보인다.

AV장 및 콘솔은 섬세하게 배치된 골드 철제 손잡이와 다리 디자인이 템바보드의 직선과 어우러져 더욱 모던한 룩을 연출하며, 취향과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게 세라믹 등 상판 옵션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다. 

리네아 티테이블은 원형과 타원형으로 출시돼 레이어드 배치를 통해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좋다. 세라믹 상판은 미색 바탕에 골드빛 라인이 특징인 ‘칼라카타 오로(Calacatta Oro)’ 패턴을 적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대리석의 질감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리네아 베드룸 시리즈는 침대 및 사이드테이블, 와이드체스트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베드룸 시리즈 또한 음각 곡면을 부드럽게 가공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템바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침대의 헤드보드는 풍부한 볼륨감을 통해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차분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와 톤 다운된 핑크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침실 수납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드테이블과 와이드체스트 또한 베드와 함께 조합해 모던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템바보드 특유의 가공 디테일을 강조하면서도 내구성과 넉넉한 공간까지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