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에버, 멀티 조리용품 ‘더블 그릴팬 세트’ 선보여
쿡에버, 멀티 조리용품 ‘더블 그릴팬 세트’ 선보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1.1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하는 즐거움”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쿡에버(COOKEVER)’에서는 연말연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홈파티 요리가 가능한 ‘더블 그릴팬 세트’를 소개한다. 
 

바디팬+커버팬+와이어랙으로 구성되어 있는 ‘더블 그릴팬 세트’는 바디와 커버 모두 2.5mm의 두꺼운 통3중으로 제작된 멀티 조리용품이다. 제품의 두께가 두꺼워 열에 의한 바닥 뒤틀림이 거의 없고, 열효율이 뛰어나 무수분/저수분의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낮은 사각팬 형태의 커버팬은 스테이크, 파스타, 빠에야 등의 팬 요리뿐만 아니라 그라탕, 라자냐 등의 다양한 오븐 요리에도 최적화되어 있으며, 트레이 용도로 사용해도 손색없다. 

바디팬은 팬요리, 오븐 요리, 국물 요리는 물론 와이어렉과 함께 사용 시 각종 찜 요리, 튀김 요리까지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커버팬과 함께 사용한다면 주물 냄비의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더블 그릴팬 세트’는 직사각 형태의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음식물과의 접촉되는 모든 부분은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쿡에버는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로 2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적인 주방 명품 브랜드들의 제조 파트너로서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국내에는 자사 브랜드인 쿡에버를 통해 소비자에게 명품 수준의 고품질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