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필수템,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커피머신
주방 필수템,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커피머신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2.01.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확산과 1인 가구 증가의 영향으로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1인 가구나 작은 공간으로 고민이 많은 신혼 가정의 경우, 편의성과 공간 효율성을 갖춘 가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사진 :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가격│550,000원 

이러한 흐름은 필수 가전이 아닌 홈카페나 홈파티 등을 위한 취향 가전일 경우 미니멀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우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19가 일상이 되며 커피를 좋아하는 1인 가구나 MZ세대의 경우, 나만의 홈카페를 갖고 싶지만 공간에 제약이 많아 공간 효율성이 높은 가전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 또한 바리스타가 뽑은 듯한 커피를 제대로 구현하는 기술을 갖춘 머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홈카페 커피머신의 대명사 ‘브레빌(Breville)’이 최근 선보인 밤비노 미니 BES450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카페 퀄리티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하는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총 3가지 컬러(블랙 트러플, 시솔트 화이트, 스테인리스 스틸)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밤비노 미니 BES450은 브레빌만의 기술력과 54mm 스테인리스 포터필터를 갖춰 초보자들도 손쉽게 카페 퀄리티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는 물론 숙련자들까지 누구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4종의 포타필터 바스켓도 함께 제공한다.

제품 외관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4개의 버튼을 적용했으며, 장착된 스팀완드는 93도의 강력한 증기압으로 부드러운 마이크로 밀크폼을 생성할 수 있어 집에서도 플랫화이트, 카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밤비노 미니 BES450은 브레빌의 혁신적인 ‘써모젯(ThermoJet™) 히팅 시스템’이 탑재됐다. 이 기술로 단 3초만에 최적의 온도로 빠르게 도달할 수 있어, 기다림 없이 커피를 바로 추출할 수 있다.

보일러 수관 아래 보온판을 더해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한 균형 잡힌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로 ±1도의 온도변화를 컨트롤한다.

전문가용 커피머신에 주로 적용되는 저압 프리인퓨전 기능도 더해져 균형 있는 맛과 풍부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4L 용량의 물탱크로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

한편,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