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1.1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명작 아이 크림 ‘환유 동안고’를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과 같이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하게 준비한 에디션이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며 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한 패키지는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한다.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불사의 새 봉황을 수놓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며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의 오색 화려한 자수 무늬가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드러낸다.

특히 2022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에디션인 만큼 메인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왕후의 피부 비방을 품은 귀한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아 산삼의 영양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해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로 완성해주는 궁중 한방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군신좌사의 배합 원리에 따라 선정된 산삼, 동충하초 등 주요 한방 성분을 한방 원리로 재해석한 본초배위론™을 적용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완화시켜준다.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시작으로, 동안 눈가로 케어하는 명품 아이크림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환유 동안고’,

소실된 피부 에너지를 보강해주는 고농축 앰풀인 ‘환유 보액’과 동안 빛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부스팅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 등을 10여 년에 걸쳐 선보이며 산삼 성분을 대표하는 한방 화장품 라인으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됐다.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 &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되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만의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얼굴부터 마음까지 찬란하게 밝히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으로 2022년 한 해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왕후에게만 전하는 특별함을 가득 실은 이번 에디션은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