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럭셔리 브랜드 멀버리(Mulberry)가 새해를 기념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2022 Luna New Year’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도예가인 루시 커크(Lucy Kirk)와 함께 완성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호랑이 해를 기념하여 호랑이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재미있고 유쾌한 방식으로 멀버리의 아이템에 녹여냈다.

베스트 셀러인 미니 알렉사, 레트로 무드의 스몰 달리 그리고 혀를 내미는 호랑이 모양의 키 참을 비롯한 다양한 소프트 액세서리에 스며든 루시 커크의 일러스트는 영하고 활기찬 무드를 더해 새해를 위한 완벽한 선물 컬렉션을 완성하였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30년까지 모든 공급 체인을 재생 가능하고 순환하는 모델로 비즈니스를 전환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는 멀버리의 ‘메이드 투 라스트(Made to Last)’ 공약의 일환으로서 모든 가죽은 골드 스탠다드 등급을 받은 태너리에서 제작되었으며, 스카프는 수질 오염을 최소화하는 유기농 실크로 제작되었다.

한편, 루시 커크는 영국 브라이튼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및 도예가로 주로 장난기 넘치는 아트웍을 선보이며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이번에 멀버리와 함께 선보인 ‘2022 Luna New Year’ 캡슐 컬렉션은 1월 6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롯데 잠실 에비뉴엘 매장 및 멀버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